First CryptoTenge, Now State Association: Kazakhstan Wakes Up To Cryptocurrency

카자흐스탄은 새로운 기술의 사용 및 수용을 촉진하기 위해 Blockchain 및 cryptocurrency 로비 그룹의 주 라이센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지역 뉴스 아울렛 Astana Times가 Kapital.kz를 언급하면서, Blockchain과 Cryptocurrency Association은 정부의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기위한 법적 단체로서의 인정을 신청했습니다.

카자흐스탄은 Blockchain과 Bitcoin의 배후에있는 잠재력을 조사하기 위해 이미 다양한 조치를 취해 이웃 러시아와 달리 폭넓게 관용적 인 태도를 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월에는 러시아 플랫폼 Waves와 함께 ‘Blockchain pact’가 참가자들에게 “Blockchain Singapore”가되기를 희망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러시아의 CryptoRuble와 유사한 방식으로 기능 할 가능성이있는 디지털 자산 인 CryptoTenge를 자체 국가 cryptocurrency에 후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Bitcoin과 같은 cryptocurrencies는 동시에 더 많은지지를 얻습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규제 기관 [국립 은행]과 함께 카자흐스탄의 블록 체인 시장 및 암호 해독에 관한 게임의 규칙을 규정하는 것”이라고 Yessin Butin 협회 의장이 인용했습니다.

“카자흐스탄의 Blockchain 시장에서 영업하는 회사는 없지만 기술에 대한 약속을 본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CIS 국가 간 경쟁은 점점 더 빈번하게 발생하는 대조적 인 접근 방식을 통해 암호에 대한 마법의 법칙을 찾으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벨로루시는 Bitcoin 거래를 합법화하고 정부가 승인 한 매장을 더 널리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Buti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은 대안을 찾고 있으며 cryptocurrency의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